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문의

상품문의

상품문의/교환문의/반품문의/대량구매문의 등 이곳에 적어주세요!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JH리더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4-05-10 13:55:4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


[ Original Message ]

네이버로 구매했는데.네이버에서 문자가와서 수거지연 된다하는데..

왜 여기선 수거되었다고 하나요?누구말이 맞나요?

통화는 안되고 지난번에는 인터넷문제로 통화 어렵다하더니..

이번엔 왜 또 통화가 안되나요?



안녕하세요 고객님
네이버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어 답변 드렸습니다
3일 수거되어 4~6일 주말+연휴로 인하여 7일부터 배송 이동이 시작되어 7일 당사 회수 확인 이전으로 회수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네이버고객센터로 답변하였고
당사에 8일 입고 확인되어 상품 확인 후 네이버고객센터를 통해 9일 오전 재답변 드렸습니다

이하 네이버페이 분쟁조정센터로 답변 한 내용입니다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안녕하세요 제이에이치리더입니다

문의주신 정임숙 고객님의 상품 당사 입고되어 확인 결과

구성품 누락 없는 상품으로 확인되었습니다

연결봉, 호스, 바퀴 모두 내부 동봉 되어 있습니다  (첨부파일 참조 부탁드립니다) 


상품 내부 및 박스 내 박스에 누락 문의주신 상품 모두 동봉된 것으로 확인되어 민원 주신 사유로 무상 반품 환불 요청은 처리가 어려운 점 안내드리며 양해 부탁드립니다


해당 상품은 개봉흔적으로 인하여 당사에서도 양품 재판매가 어려워 박스갈이 상품 검수, 재포장이 필요하여 원칙 상 추가 비용 청구가 필요하나,

해당 부분은 상품 지연 출고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고려하여 고객님께 별도 청구 드리지 않고 왕복 배송비 (왕복 2만원 * 상품상세페이지 하단 반품/교환 안내 참조 요망 ) 차감 환불 처리 요청 드리오니 양해 및 처리 부탁드립니다


감사합니다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전화연락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

네이버분쟁조정센터를 통해 고객님의 민원이 접수된 상태로 당사는 센터를 통해 답변을 진행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
위 내용에 대한 부분 확인 후 빠른 처리 진행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거듭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 

첨부파일 KakaoTalk_20240509_102704999_01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528 상품문의 정임숙 2024-05-10 30
1529    답변 답변드립니다. JH리더 2024-05-13 14
1526 상품문의 정임숙 2024-05-09 36
1527    답변 답변드립니다. 파일첨부 JH리더 2024-05-10 24
1522 상품문의 정임숙 2024-05-02 44


TODAY'S
ITEMS

QUICK ICONS

라인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마이쇼핑
  • 배송조회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예치금
  • 내게시물
  •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