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Original Message ]
네이버로 구매했는데.네이버에서 문자가와서 수거지연 된다하는데..
왜 여기선 수거되었다고 하나요?누구말이 맞나요?
통화는 안되고 지난번에는 인터넷문제로 통화 어렵다하더니..
이번엔 왜 또 통화가 안되나요?
안녕하세요 고객님
네이버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어 답변 드렸습니다
3일 수거되어 4~6일 주말+연휴로 인하여 7일부터 배송 이동이 시작되어 7일 당사 회수 확인 이전으로 회수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네이버고객센터로 답변하였고
당사에 8일 입고 확인되어 상품 확인 후 네이버고객센터를 통해 9일 오전 재답변 드렸습니다
이하 네이버페이 분쟁조정센터로 답변 한 내용입니다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 제이에이치리더입니다
문의주신 정임숙 고객님의 상품 당사 입고되어 확인 결과
구성품 누락 없는 상품으로 확인되었습니다
연결봉, 호스, 바퀴 모두 내부 동봉 되어 있습니다 (첨부파일 참조 부탁드립니다)
상품 내부 및 박스 내 박스에 누락 문의주신 상품 모두 동봉된 것으로 확인되어 민원 주신 사유로 무상 반품 환불 요청은 처리가 어려운 점 안내드리며 양해 부탁드립니다
해당 상품은 개봉흔적으로 인하여 당사에서도 양품 재판매가 어려워 박스갈이 상품 검수, 재포장이 필요하여 원칙 상 추가 비용 청구가 필요하나,
해당 부분은 상품 지연 출고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고려하여 고객님께 별도 청구 드리지 않고 왕복 배송비 (왕복 2만원 * 상품상세페이지 하단 반품/교환 안내 참조 요망 ) 차감 환불 처리 요청 드리오니 양해 및 처리 부탁드립니다
감사합니다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전화연락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
네이버분쟁조정센터를 통해 고객님의 민원이 접수된 상태로 당사는 센터를 통해 답변을 진행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위 내용에 대한 부분 확인 후 빠른 처리 진행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거듭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